로코 드라마 추천) 사랑의 불시착
로코드라마 추천 "사랑의 불시착"
이렇게 날씨가 쌀쌀할때에 어울리는 드라마로 찾아왔습니다.
계절에 맞춰서 어울리는 드라마를 챙겨보면 왠지 모르게 더 푹 빠져서 감상하게 되는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계절감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는 재탕 삼탕할때마다 계절에 맞춰서 보곤 하는데요.
이렇게 쌀쌀하고 가을과 겨울에 어울리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현빈과 손예진! 이 두 배우만으로 볼만한 가치가 충분한 드라마죠?
전..워낙 예진언니 팬이여서 시작전부터 기대하고 고대하던 작품이었는데요.
사실, 남주인 현빈을 그닥 눈 여겨 보지 않았어서 그냥 온리 손예진만으로도 충분히 볼 가치가 있다!하면서 기다렸는데, 사실 줄거리에서 장벽이 느껴집니다.
이 드라마는 흥행을 꽤 많이 했지만 안보신 분도 꽤나 계신데요. 그 이유 중 하나가 줄거리! 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소재가 북한이 나오고, 거기에다가 갑자기 썡뚱맞게 돌풍으로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서 패러글라딩을 타던 손예진이 북한에 뚝! 하고 떨어지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입니다.
네.. 이건뭐지? 싶으실거에요. 보통 드라마들과 다르게 일단 현실성이 좀 없나? 싶을겁니다.
북한소재의 이야기는 보통 군대나 정치에 관해서 나오지 이런 로코드라마에서 북한 소재는 정말 썡뚱맞죠.
게다가 남한에서 사는 손예진과! 북한에서 사는 현빈의 러브스토리라니 상상이 안되시죠?
처음에 그 진입장벽때문에 전 고대하고 고대했지만 1화를 챙겨보지 않았어요. 좀 손이 안가는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그러시면 안됩니다...
전 바로 그 다음날 재방을 해주는데 볼거가 없어서 티비 틀다가 손예진이 딱! 나오는 부분에서 일단 멈췄죠.
그렇게....1시간이 흘러버렸죠...
저의 편협한 생각을 탓하는 순간이였어요. 너무 재밌었어요!!!!
아니, 이걸 이렇게 풀어냈다고?
그리고 여러분...1화 뒤집어 집니다.
첫 시작은 별로인 드라마들 많자나요. 좀 이야기가 흘러야 재밌어 지기 시작하는데..
이 드라마는 앞부분부터 몰빵 장난아닙니다.
로...보다 코미디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아까 위에도 말했듯이 전체적인 줄거리 자체가 남한에서의 재벌인 세리(손예진)가 패러글라이딩 중 돌풍을 만나 북한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뚝! 떨어진 곳이 북한이였던 거죠. 거기서 처음 만난 사람이 정혁(현빈)입니다.
앞부분은 그 둘이 만나게 된 이야기, 북한에서의 둘의 고군분투 입니다.
이 드라마는 그냥 로맨스라 하기엔 웃긴 부분이 꽤나 들어있습니다. 정말 유쾌하고 재밌게 풀어냈어요.
이 드라마는 보는내내 가슴이 콩닥콩닥 긴장감에 손을 쥐고 보게 만드는 드라마 입니다.
이렇게 1화 이후로 전 시간 맞춰서 라이브로 제깍제깍 맞춰서 볼 정도로 푹 빠져 본 드라마인데요.
이 드라마는 처음엔 그냥 가볍게 보기 시작했는데 서사가..장난이 아닙니다.
웃겼다가 설렜다가 슬펐다가 애잔했다가 막 다해.. 다 합니다.
처음엔 그냥 킬링타임용정도의 재밌는 드라마구나 생각했던 ... 제 생각은 오산이였죠.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는 한동안 이 작품을 보내기가 너무 아쉬웠어요. 뭐하나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게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를 본 기분이랄까..
이 드라마는 제 최애캐릭터. 리정혁을 만나게 해준 드라마고, 제 최애 드라마 탑 안에 들어가는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별로 남주인공 중에 리정혁은 단연 1등입니다.
여태 제가 본 드라마 중에 그 누구와도 견줄수 없을 정도로 흠잡을데없는 남자주인공 리정혁.
여러분.. 위에 말했듯이 저 현빈 작품 시크릿가든 ? 그 이후는 생각이 안나네요.. 별로 기억도 안나고 별 감흥이 없었습니다.( 제 최애 배우는..참고로 공유..//_//)
그랬는데 .... 그랬던 전데....
미쳤어요!!!!!!!!!!!!!! 현빈이 미쳤어요. 떡벌어진 어깨 다부진 체격 빗어놓듯한 턱선.. 무엇보다 그 눈빛...그 목소리
뭐 혼자 사시네요... 천상계에...
전 외모보다 그 캐릭터가 좋아지면 그냥 그 배우조차 좋아져 버리는 현상이 있는데, 이 캐릭터는 그냥그냥... 미쳤어요.
여러분도 꼭 보세요... 후회하지 않아요.
단연코 정말 남자주인공 캐릭터 중에 이만한 캐릭터 찾기 어려워요. 그냥 퍼펙트 . 뭐하나 빠지는거 없고 뭐하나 아쉬운거 없고 그냥 완벽합니다.
무뚝뚝하고 말도 별로 없는것 처럼 보이지만 다정하고 세심하게 챙겨주고 여자주인공말을 뭐하나 흘려듣지 않고 다 기억해주고 어딜가나 지켜주려고 합니다.
모든걸 다 갖춘 이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면서 소중히 여기는 누군가를 지켜주고 사랑하게 되는 그런 그이야기!!
저는 너무 재밌는건 스포를 안하자 주의라서 너무 다양한 이야기는 꺼리는 편입니다.
그 드라마는 특히나!!!
항상 조마조마하면서 어떻게 이 위기를 헤쳐나갈까 과연 엔딩이 어떻게 끝날까?
이런 추측을 하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한 드라마라서 더이상의 자세한 스포는 재미를 떨어뜨리니 삼가하겠습니다.
북한에 떨어진 손예진이 북한에서 생활을 하면서 맞닥 드리는 위기를 현명하게 헤쳐나가고 무사히 북한에서 빠져나와 다시 대한민국으로 돌아갈수 있을까요?
전혀 지루할 틈이 없고 서사 탄탄하고 과하거나 모자람이 없는 드라마 입니다.
초반에 코미디적인 부분때문에 너무 가벼운 드라마인가? 싶던 마음은 중반 넘어가다보면 이래서 로맨스구나.. 하실겁니다.
이 사랑이 처음엔 너무 간질간질 설레임가득 뭔가.. 북한에서의 러브스토리다 보니까 아날로그적 감성을 물씬 느끼실 수 있어요.
이런 사랑이 중반으로 갈수록 점차 서로의 감정을 깨닫고 진한 감정의 소용돌이가 밀려옵니다.
그래 로맨스물이란 자고로 이래야 맛이지!란 소리가 절로 나올겁니다.
보는내내 현빈과 손예진의 얼굴맛집은 여기구나! 잔치 대마당이 이어지고, 주변인물들 또한 캐릭터들이 살아있어서 훨씬 재밌고 보는 맛이 납니다.
으...너무 스포하고 싶지만 참을게요...전 추천을 해주는게 제 목적이니까!
이 기쁨을 빼앗을 순 없어요!
그리고 이 드라마의 두번째 볼거리는 서브 남주와 여주의 러브스토리입니다.
하.. 여기 김정현과 서지혜가 서브 남주여주로 나오는데.. 미쳤습니다.
이 둘의 서사또한 너무 애잔해서 마음이 아팠다가 또 둘이 티격태격대는게 귀엽기도 하고 너무 잘어울려서 너무 좋아요.
이 두 남녀는.. 아 서브로 두기엔 뭔가 아쉽다... 이 둘의 서사만으로도 팬들이 엄청 많이 생겨났을 만큼... 로맨스 맛집 맞아요..
또 여기 사랑의불시착은 ost 맛집입니다.
여기..왜케 다 잘하지? 싶은데요.
찰떡이에요... 그냥 음악나오면 그 장면이 생생하게 생각날 정도로 ... 자동재생...
그리고 이 드라마 쿠키 맛집이에요.
꼭 드라마 1편씩 끝날때마다 뒤에 쿠키영상 꼭 챙겨보세요.
이거 놓치시는 분 많으신데...절대로!!!!!! ㅋㅋㅋㅋㅋㅋㅋ놓치면 안됩니다.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손 쉽게 보실 수 있으시니까요.
혹시나 저 처럼 소재...가 생소해서 진입하기 꺼렸던 분들...
더 늦기전에 빨랑 들어오세요.
이걸 왜 이제 봤나 할겁니다..ㅠㅠㅠ
여러분..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1화 보신분 ... 절대 하차하실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그날 바로 끝까지 달리실거에요...장담해요.
항상 저는 많은 스포는 드리고 싶지 않아요.
로코드라마추천을 찾아보는 이유는 보기 위해서 인데.. 너무 과한 스포가 담긴 줄거리는 이미 다 본거나 마찬가지잖아요?
이런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로맨스인데 웃기기도한 드라마를 찾으시는 분
마냥 가볍지 않고 로맨스가 정말 중심에 있는 드라마 찾으시는 분
얼굴맛집을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분
가을 겨울에 꼭 어울리는 드라마를 찾고 계신분
현빈이 이렇게나 멋질 수 있나 싶은 드라마르르 찾으시는 분
손예진이 아주 매력적으로 나온 드라마르르 찾으시는 분
이 세상 남주 캐릭터중에 최강을 찾으시는 분!!!!!!!!
너무 서브에 치우치지도, 쓸데없는 주변이야기에 분량 다 뺏기지 않는 주인공들에 초점이 잘 맞춰진 드라마를 찾고 계신 분
여기로 오세요.
사랑의 불시착. 절대 후회 안해요.
여러분 1화보시는 순간 느낄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하차는 글렀구나...
저 올해에만 이걸 몇번 째 보는지 몰라요.
이제 겨울이 다가오니 한번 더 봐야해요. 이게 또 이 계절에 봐야 맛이거든요.
너무나 찰떡...ㅠㅠㅠㅠ
하... 벌써 부터 따뜻한 방구석에 이불덮고 귤까먹으면서 웃고 울고 재미나게 사랑의 불시착 보면서 겨울을 맞이하는 생각하면 가슴이 행복으로 가득찹니다.
혹시 보시고 싶은 드라마나 영화 로코물 아무거나 이건 어떤가요? 이렇게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로코 덕후라서 영화는 정말 빠짐없이 다 봤을정도... 아주 옛날꺼라도요...
드라마도 어디가서 빠지지 않을만큼 다 봐서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 챙겨드릴게요.
이 작품은 정말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혹시 앞부분에서 손예진이 패러글라이딩 사고나기 직전에 그것들이 좀 지지부진 하다 싶으시면 건너뛰고 사고 나서 북한에 착지한 부분부터 보셔도 무방합니다.
그때부터.. 현빈 나오거든요....그럼 여러분은 수렁에 빠지게 될겁니다....
지루함... 그딴게 뭐죠?
이 드라마에선 없어요 그딴거....
또 찾아올게요.
겨울은 길고... 곧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지만 집에서 안전하게 로코나 즐기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