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코드라마 추천) 킬미 힐미
    loco 드라마 2021. 10. 15. 17:33
    반응형

    로코드라마 추천) 킬미 힐미

     

    겨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이번 로코드라마는 킬미힐미 입니다.

    계절마다 꼭 생각나는 드라마 하나씩 있는데요. 이번엔 겨울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로코드라마 킬미힐미를 들고왔습니다.

    이건 정말 제가 아끼는 0순위. 저의 첫 재탕드라마! 모든 드라마도 이 드라마를 제칠수 없었던 부동의 1위드라마입니다.

    전 킬미힐미 전까지는 드라마 재탕을 해본적이 없어요. 일단 스토리를 다 알고 있으면 재미가 반감 되기 때문에 재방송은 절대 보지 않고 오직 처음만 보고 말았는데.. 이 드라마로 처음 재탕을 시작했고 그다음부턴 재탕의 맛일 알게 되어 좋은 드라마들은 재탕, 삼탕을 해가면서 보고 있습니다.

    제 인생드라마라 자신있게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출처- 구글

    보통 드라마는 배우 누구 나온다더라! 작가가 누가썼다더라. 이런 루트로 드라마를 접하게 되는데 이 드라마 전까진 황정음이나 지성에대해 별다르게 인상깊었던 전 작품도 없었고 작가에대해서도 잘 몰랐을때였습니다.

    보게된건 우연히 접한 예고편 때문이였는데, 소재가 너무 특이해서 한번 봐야겠다! 싶었는데 본방 첫방을 놓쳐버리는 바람에 아예 보지 않고 있다가..( 원래 중간부터 보는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드라마가 끝나고 1년쯤 뒤에? 딱 겨울때 였어요. 우연히 티비 VOD에서 무료로 볼수 있길래 시간도 있고 생각도 나길래 1화를 봤고, 그대로 하루종일 그 자리에 앉아서 날이새도록 봤어요.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간략하게 이렇습니다.

    다중인격장애를 가진 남자주인공이 총 7개의 인격을 가지고 있는 재벌3세로 나오고,  그의 비밀 주치의가 된 레지던트1년차 여주인공의 힐링 로코 드라마!

    여기서 다른드라마와 차별점 발견하셨나요? 힐링입니다!

    로코에서 힐링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 이 드라마는 힐링 로코란 말이 찰떡인 드라마입니다.

    전.. 이 드라마가 제 인생드라마이자 정말 모든 감정을 다 느끼게 해줬던, 그리고 나 조차도 성장하게 만들었던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인데요.

    이 드라마의 두 주인공들이 나오는 작품들은 거의 다 찾아보고 있을정도로 배우에게도 입덕한 작품 이기도 합니다.

    특히.. 지성님...사랑합니다.

     

    자! 내용을 보면 다중인격을 소재로한 드라마 인데, 지성이 7개의 인격을 모두 소화하십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역할을 똑같은 얼굴로 하지만 다 다른인물인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연기력이 뛰어납니다. 이 드라마는 연기력이 아니였으면 절대로 절대로.. 성공하지 못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중요했는데, 실제로도 지성이 이 역할을 전부 연기하느라 애를 많이 쓰셨다고 해요.

    7개의 인격을 모두 알고 드라마를 보는 것도 괜찮긴 하겠지만, 여러분... 이 드라마는 모르고 보셔야 더 재밌습니다.

    대충 킬미힐미 치면 등장인물과 정보 내용들 상세히 나와있지만요. 제발... 자세히 보지 마세요.

    대충 얘기를 하자면 7개 중 2개의 인물! 본캐와 가장 힘있는 인물1명이 대립하게되고 나머지 다섯 인물이 공존하면서 남자주인공 인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격마다 나이도, 이름도, 설정도 다 다릅니다.  물론, 얼굴만 같을 뿐 생각, 말투, 행동또한 다 다릅니다.

    간단히 표현하자면 가장 중심이 되는 두 인물! 본캐인 차도현은 따뜻하고 상냥한 인물이라면 가장 힘있고, 나쁜남자의 표본을 보여주는 거친이미지의 다른인격인 신세기! 이 두인물이 여자주인공과의 만남을 통해서 더 격하게 대립하게 되고 더 자주 다른 인격들이 튀어나오게 되면서 남자주인공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여자주인공이 있지만, 결국엔 서로가 서로를 치유해주는 그런 따뜻한 이야기입니다.

    이 드라마를 단순히 사랑이야기, 다중인격장애인 남자주인공을 의사인 여자주인공이 치료해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그 이면에 왜 남자주인공이 다중인격이 생겨나게 되었는지, 그 이유가 이 드라마 전반에 주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인격 하나하나마다 저마다의 사연이 있고, 그냥 어느날 갑자기 불쑥 튀어나온 인격1, 인격2가 아닌 그 인격들이 왜 생겨났는지도 그 배경또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전반적인 이야기를 다 해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드라마를 보는 재미 자체가 확연히 떨어지기에 디테일한 설명은 최대한 자제하기로!

    이 드라마를 보면서 저까지 치유 받는 기분이 들게 하는데요. 이 드라마는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드라마입니다.

    재밌고 설레고 슬프고 아련하고 웃기고 모든 정말 모든 감정을 이 드라마로 다 느끼실 수 있을 정도로 명작입니다.

    그냥 내용자체가 명작이고, 배우들의 연기 또한 명작일 뿐 아니라, 이 드라마가 끝나면 대본집이든 뭐든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뿜뿜합니다!

    이 드라마가 방영당시 여러가지 이슈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지성이 쓴 립스틱이 완판이 되었다던가...여러분 스포는 여기까지...하겠습니다...

    아무튼 여러가지로 화제가 된것에 비해서 시청률이 생각보다 나오지 않아서 저까지 찾아보고 속상했던 드라마 인데요.이 드라마는 1월에 방영시작했는데 제가 12월쯤 봤으니 1년만에 본거죠. 근데 그 해 시상식 때 시청률이 예상보다 별로 였던 이 드라마의 주인공 지성이 대상을 타게 됩니다.

    저 일부로 그때 시상식 틀어서 지성 상타길 정말 바라면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분 미쳤어요...연기가 미쳤다구요...

    오로지 연기력만으로 대상까지 탄 이 드라마!!! 역시 제 선택이 옳았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여러가지 인격들이 나오면서 그 사연 스토리가 나오고 어떤 아픔들을 가지고 있고, 그걸 또 여주인공과 얽히게 되면서 풀어가고 같이 치유해가면서 성장해 가는 그 가슴이 따뜻해 지는 드라마입니다.

    물론 사랑이야기는...하..여기 인격 중 아까 가장 힘이 쎈 신세기란 인격은 제 최애입니다.

    인격들 중에 본캐마저 이겨버린 신세기란 인격은 이 드라마의 설렘 포인트들을 죄다죄다 가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명대사는 1화에 등장하는데요. 신세기의 대사입니다.

    아악..여러분 알려드리고 싶은데 알려드리지 않을거에요.

    1화 보는 순간. 설레임이 느껴지면서!!! 아 이거구나!!!하실거에요!

    제가 여러분의 설레임을 빼앗을 순 없어요....

    일단 1화를 보면 절대로 중도 하차 하실 수 없습니다. 없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그런 드라마 이니까요.

    이제 날이 추워지는데요. 이번 드라마 추천은 자세한 내용보단 전체적인 분위기에 대한 설명이 많았네요.

    어쩔수 없어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드라마인데 이걸 여러분에게 막 고스란히 전해 주고 싶어서 최대한 스포는 삼가다 보니 할말이 없네요...

    약속 드리는 건 스토리가 지루해질 틈이 없이 탄탄하게 결말까지 미쳤다! 이건 내용자체가 명작이다! 배우들 연기? 이건 뭐.. 여러분 대상이에요... 더 할말이 있나요. 연기구멍 하나 없이 정말 다 잘합니다.

    아! 그리고 이 드라마에 박서준나옵니다! 서브남주로 나오지만 또 하나의 즐거움 아니겠습니까?

    전...지성때메 ....박서준이 보이지 않는 매...직이..

    너무 어둡거나 한 그런 드라마 전혀 아니고, 너무 가볍기만한 드라마도 아닙니다.

    정말 재밌고 웃고, 울고, 설레고, 나까지 힐링하게 되는 드라마 킬미힐미 적극 추천합니다.

    다른곳에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왓챠에 있어요! 티비 VOD로 보셔도 되고 정말 보세요ㅠㅠㅠ

    너무 가볍기만한 로코 질렸다 하시는 분!

    난 튼튼한 스토리라인 가지고 있는 명작을 보고싶다 하시는분!

    흥미진진하고 아 이야기가 어떻게 되는거야 그래서!! 이러면서 긴장감 넘치게 결말까지 보고싶으신 분!

    적극 추천이니 이정도 추천하면... 한번 보세요.

    후회는 절대 없습니다.

    (원래 이런 단호박이 아닌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