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코드라마추천) 뷰티인사이드loco 드라마 2021. 9. 28. 18:50반응형
로코 드라마 추천) 뷰티 인사이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번째 로코 드라마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일단은 최대한 생각보다 흥행하지 않아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안 봤을법한 드라마 위주로 추천을 해야 좀 추천할 맛이 나겠죠? 보통 유명한 것들은 대부분이 봤을 테니까요. 우리가 원하는 건 내가 안 본 것 중에 재밌는 게 뭐가 있나? 또 재밌는 거 없나? 하는 거니까요!
대표적인 드라마로 뷰티 인사이드가 생각나서 바로 들고 왔습니다!
넷플릭스에 있어서 찾아보기 쉬워요!
출처-구글 자, 줄거리 소개부터 갈까요?
한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1년에 12달을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 특별한 로맨스!
여기서 여자 주인공 서현진과 남자 주인공 이민기가 나옵니다.
이 드라마는 시작부터 좀 유명했는데요. 그 이유가 영화 뷰티 인사이드 잘 아시죠? 그 얼굴이 자꾸 변하는 주요 소재를 가져왔지만 나머지 스토리는 다르니 참고하세요!
여자 주인공 한 세계는 탑 여배우로 스캔들과 신비주의, 신데렐라로 불리며 여러 가지 사건사고가 끊임이 없는 배우로 나옵니다.
그 이유는 즉슨, 한 달에 일주일간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기 때문이죠! 자꾸 바뀌는 얼굴 때문에 그 수많은 스캔들과 어쩔 수 없는 신비주의, 언제 어디서 어떻게 바뀔지 모르기 때문에 무슨 이상한 낌새가 있을 때면 신데렐라처럼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남자 주인공 서도재는 재벌 2세로 모든 걸 다 가졌지만 딱 하나,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안면인식 장애가 있어서 사람을 얼굴이 아닌 어떤 특징을 보고 구분합니다. 예를 들면 향기 나 옷차림, 자주 하는 액세서리, 머리 모양, 발걸음, 목소리 같은 걸로 말이죠.
일단 소재 자체가 신선하고 흥미진진하지 않나요?
이 얼굴을 못 알아보는 남자 주인공이 자꾸 얼굴이 바뀌는 여자 주인공과 얽히면서 일어나는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티격태격하던 사이가 어느새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되고, 또 유일하게 서로를 감싸주는 존재가 됩니다.
얼굴을 잘 못 알아보는 남자 주인공은 얼굴이 바뀐 여자 주인공을 구분해내죠. 얼굴이 바껴도 그 사람의 다른 것들이 그 사람이다! 라고 말해주니까 남자주인공에게는 똑같이 한세계. 여자주인공 그 자체로 보이는 거죠.
출처-JTBC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정말 재밌습니다. 그냥 알콩달콩하는 게 아니라, 서로의 비밀을 알고 그걸 감싸게 되기까지의 그 모든 과정을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그려냈습니다.
두 사람의 외모 포텐이 미쳐요. 퐝퐝 터져줍니다. 서현진은 너무너무 예쁘게 나옵니다. 여배우 역할이라 그런지 그냥 아우라가 뿜 뿜! 저 또 오해영 때부터 눈여겨봤었는데 이 드라마 보고 그냥 안착.. 했습니다. 무조건 서현진 나오면 봐야 해요.
얼굴만 예쁜 게 아니고, 거기에다가 예쁨을 연기해요. 더 예뻐 보이는 매직!
연기가 진짜.. 그냥 그 인물 그 자체예요.
이민기는 그전에 이번 생은 처음이라 라는 드라마에서 처음 연기하는 걸 봤었는데요. 그때도 좋았지만 이번 역할이 더 이민기와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찰떡입니다.
뭔가 차가우면서 따듯하고 귀엽고, 다 합니다.
드라마 자체가 늘어지는 부분 없고 쓸데없는 악역에 분량 낭비 없이 착한 드라마입니다.
여기 나오는 서브 커플은 이다희와 안재현이 나오는데요.
이민기의 이복동생 역할로 역시나 재벌 2세 역할로 이다희와 똑똑하고 잘생겼지만 그 누구도 가질 수 없는 존재가 되려 하는 신부님을 꿈꾸는 역할로 안재현이 나옵니다.
이 커플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이다희가 연기하는 역할이 엄청 도도하고 까칠한데 또 반전 매력으로 귀엽고 화끈하고 이 커플은 남녀의 역할 좀 바뀐듯한 매력으로 나오는데 그게 또 매력이지 않겠어요?
악역이 나오긴 하지만 크게 막 고구마 먹고 내려가지 않아.. 이런 느낌 아니고, 주인공들이 워낙 능력 캐라서 당하고 있지 않아요!
그 부분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재벌 2세 남자 주이공이 항상 구해주고 도와주고 알아서 척척척해주는 역할로 많이 나오는데 여긴 남자 주인공은 남자 주인공대로 능력 있고, 또 그걸 기대거나 하지 않고 여자 주인공이 굉장히 당당합니다.
재벌이라 돈 많으시겠어요. 하지만 나도 탑배우예요. 나도 돈 있어요. 요런 느낌이죠.
캬. 너무 스포 같아서 제가 좋아하는 장면들을 나열할 순 없지만 캐 당당하고 솔직하고 우리 여주인공은 절대 지지 않아요.
밀어붙이고 화끈합니다. 여기 나오는 여자 캐릭터들은 대부분 센캐입니다. 믿고 보셔도 돼요.
생각보다 시청률이 안 나왔더라고요. 초반 시청률 2프로대 에서 마지막 방송은 5프로대로 종영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안 알려져서 안타까웠어요. 진짜 재밌어요.
가끔 생각나면 재탕해서 봅니다. 막 여자 주인공이 당당하고 능력 있고 할 말 다하는 스타일이라 그런가 속 시원한 맛 느끼고 싶을 때, 걸 크러쉬 제대로 보고 싶을 때면 한 번씩 봐줘야 해요!
제가 5점 만점에 5점! 드립니다.
꼭 보세요. 저런 매력을 가진 드라마 찾고 계시거나 웬만한 로코 드라마 다 봤는데 뭐 보나 싶을 때! 요거요거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꼭 추천합니다!
제가 로코쪽으로 영화는 진짜.. 옛날 영화부터 최근 영화까지 안 본걸 찾기 힘들 정도로 다 찾아보고 로맨스 드라마도 웬만큼 재밌다 싶은 드라마는 다 챙겨보는 편이라서 어느 정도 뻔한 드라마인지, 캐릭터들이 매력이 흔해 빠졌다는지 이런 건 가끔 킬링타임용이지 재탕할 정도는 아니란 거 아시죠?
이건 김은숙 작가의 보조작가였던 임메아리 작가분이 쓰신 작품인데요. 제가 그래서 더 챙겨봤는데 웬일이야.. 너무 재밌고 캐릭터들이 입체적이에요.
그리고 뭔가 알게 모르게 김은숙 작가의 느낌들이 나요. 근데 캐릭터들이 걸 크러쉬 터져서 더 좋아요.
아무튼! 제가 강추하니까요. 주말이나 평일 밤에 할 거 없으면 이거 1회씩 꺼내 보세요.
1회만 보고... 못 끄실 거예요.. 대유잼이니까요.
또! 재밌는 로코 드라마 추천으로 돌아올게요! 자주 들러 주세요.
반응형'loco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코 드라마 추천) 사랑의 불시착 (0) 2021.11.15 로코드라마 추천) 킬미 힐미 (1) 2021.10.15 로코드라마 추천) 커피프린스 1호점 (1) 2021.10.15 로코드라마추천) 인현왕후의 남자 (0) 2021.09.28 로코드라마 추천) 미치겠다,너땜에! (0) 2021.09.27